한가인 "♥연정훈과 부부 예능? 무리수…8살 딸=언어 천재" (라스)[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가인이 연정훈과 부부 예능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딸의 언어 재능을 자랑했다.
예능에서 부부 출연 섭외가 들어온다면, 한가인은 "결혼 사진을 보면 부부 동시 입장을 했다. 제가 신랑을 끌고 가고 있다. 예능에서도 혹시 제가 하드 캐리 하고 싶어서 웃기려고 하고 무리수일 수 있을 것 같다"며 조심스러운 생각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한가인이 연정훈과 부부 예능에 대한 생각을 밝히며, 딸의 언어 재능을 자랑했다.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했다.
예능에서 부부 출연 섭외가 들어온다면, 한가인은 "결혼 사진을 보면 부부 동시 입장을 했다. 제가 신랑을 끌고 가고 있다. 예능에서도 혹시 제가 하드 캐리 하고 싶어서 웃기려고 하고 무리수일 수 있을 것 같다"며 조심스러운 생각을 밝혔다.
'연정훈의 예능 조련사' 한가인은 "남편이 '1박 2일' 들어갈 때도 고민을 많이 했다. 오히려 저는 저희 남편 같은 진지한 사람이 들어가면 재밌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요즘에는 조금 더 망가져도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남편은 게스트 나오면 심장이 쿵쿵거린다고 한다. 한마디도 못 하고 올 때도 있다"며 답답해했다.
한가인은 8살 딸에 대해 "언어 쪽이 굉장히 많이 발달했다. 영어도 중국어도 잘한다. 딸도 아들도 책을 너무 좋아한다. 차에서 신문도 본다"라고 자랑했다.
최근 첫 SNS 계정을 개설한 한가인은 연정훈이 모르는 비밀계정이 있다고 고백했다. 한가인은 "남편 계정을 차단해놨다. 진짜 사적인 것들이 있다. 최근 좋아하는 것, 아기들 사진이 다 올라가있다"고 밝혔다.
한가인은 '아줌마들의 우정 디질 때까지'라는 뜻의 모임 '아우디'를 만들었다며 "이번에 15명이 다같이 MT를 갔다"며 자신의 삶을 전했다.
재재는 김구라에 대해 "쓸데 없는 말을 단 한마디도 안 하신다. 만약 대본에 없는 말을 하면 칼같이 자르신다. 덕분에 녹화 시간이 갈수록 줄어든다. 퇴근시간이 빨라져서 좋다"고 흡족해했다.
마블에서 '닥터 스트레인지2', '토르4' 할리우드 배우 인터뷰를 제안받았던 재재는 9분 안에 인터뷰를 끝내야 됐다. 재재는 "영어 인터뷰도 직접 했다. 우리가 외국인이 한국말을 못 할 거라고 예상하듯이 기본만 되면"이라고 담담히 말했다.
이어 재재는 "영어 인터뷰 3일 전부터 직원들이랑 말도 안 되는 콩글리쉬를 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영어 라디오를 듣는다"라고 남다른 노력을 전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애정 고백 "나를 웃게 하는 존재…매일 행복"
- 채리나, 식당서 격한 몸싸움…남편이 찍은 현장 사진 보니
- 웹툰작가 박형준, 췌장암 투병 중 "통증 있으나 작품 마무리 지을 것" [전문]
- "악" 비명 후 추락…자우림 김윤아, 사고 당시 영상 공개
- 안영미, 'D라인' 최초 공개…"이렇게 나올 줄 몰랐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