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프라다 글로벌 메인 캠페인 모델 선정…韓 아티스트 최초
이세빈 2023. 1. 12. 07:12
그룹 NCT 재현이 프라다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
재현은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의 2023년 봄·여름 시즌 글로벌 메인 캠페인에 참여, 패션계의 아이콘으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유명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스가 직접 촬영했다. 인간의 다면적인 본성을 영화적 분위기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는 재현을 비롯해 뱅상 카셀, 루이스 패트리지, 헌터 샤퍼, 레티티아 라이트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함께했다. 이들이 모두 등장하는 영상은 추후 공개된다.
그동안 재현은 2022년 봄·여름 시즌 여성복 컬렉션을 자신의 SNS 계정에서 국내 최초 생중계했으며, 지난해 6월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23년 봄·여름 시즌 남성복 컬렉션에 프라다 한국 대표로 참석해 앰배서더로서 활동했다.
한편 재현이 속한 NCT 12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에이요’(Ay-Yo)를 발매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옳이, 서주원과 ‘불화’ 진짜였나…상간녀 소송 제기
- 설현, 관능미 넘치는 발리의 여인~아찔한 비키니로 몸매 과시
- 수상은 못 했지만… 한국 영화의 자부심, 박찬욱이 걸어온 길
- '나는 솔로' 광수-옥순, '무한리필집'에서 첫 데이트했다가 '논란'까지? 모태솔로 특집 '후폭풍'
- 이시영, 근육 뿜뿜 근황 '이러니 여전사'
- ‘헤어질 결심’ 오스틴에선 웃었다! ‘오스틴 비평가협회상’ 국제 영화상 수상
- 안소영 “미국서 영양실조로 병원 行, 영안실로 옮겨져” 충격 고백
- [IS 잠실] 양의지가 떠올린 '그 날' "밥이 코로 들어가는 줄 알았다"
-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너무 따스운 세상" 피멍 부상 후 쏟아진 온정
- 이규형 “조인성, ‘가진 거 돈밖에 없다’고 밥값 다 계산” (‘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