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고효율 친환경 에코 프린팅 기술로 업계 선도

2023. 1. 12.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합기/프린터 한국엡손㈜, 엡손(Epson) ★★★★

한국엡손㈜의 엡손(Epson)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복합기/프린터 부문에서 수상했다. 4년 연속이다.

엡손은 헌 종이를 새 종이로 만들어주는 제지 머신 ‘페이퍼 랩’ 등 고유의 창의적인 기술을 보유하는 등 에코 프린팅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프린터 헤드에 열을 사용하지 않는 히트프리(Heat-Free) 기술을 통해 전력 소비와 폐기물 배출량을 줄였다. 또한 대용량 잉크탱크를 탑재해 하나의 소모품으로 고품질 대용량 출력을 구현했다.

엡손의 대표 제품인 에코탱크 라인(L3256·L3260·L6270·L6290)은 콤팩트한 디자인의 친환경 대용량 잉크 탱크로 비용을 낮추면서도 출력 품질을 높였다. 특히 스마트 설정 기능이 지원돼 스마트 패널 앱을 통해 실시간 채팅을 하듯 단계적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제품 설치와 와이파이 연결을 손쉽게 할 수 있다. L3256과 L3260은 4색 염료잉크를 사용, 사진 출력에도 높은 품질을 구현한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