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풍2' 김민재, 김향기와 애틋 재회 "많이 그리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와 김향기가 재회했다.
11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이하 '유세풍2') 1회에서는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김향기)가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세풍은 서은우가 보이자 환영이라고 생각했고, "헛것이 너무 생생하네"라며 손을 뻗었다.
서은우는 "잘 지내셨어요? 의원님?"이라며 인사했고, 유세풍은 "은우 님. 보름이 아닌데 어찌. 지금 이거 꿈이 아닌 겁니까?"라며 깜짝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와 김향기가 재회했다.
11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이하 '유세풍2') 1회에서는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김향기)가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세풍은 서은우가 보이자 환영이라고 생각했고, "헛것이 너무 생생하네"라며 손을 뻗었다. 서은우는 "잘 지내셨어요? 의원님?"이라며 인사했고, 유세풍은 "은우 님. 보름이 아닌데 어찌. 지금 이거 꿈이 아닌 겁니까?"라며 깜짝 놀랐다.
서은우는 "왜 그러세요"라며 만류했고, 유세풍은 "너무 오랫동안 은우 님을 헛것으로만 봐서 확인하고 싶어서요. 진짜 제 앞에 계십니까"라며 얼굴을 쓰다듬었다.
서은우는 "네. 저도 많이 그리웠습니다"라며 고백했고, 유세풍은 서은우를 품에 안았다. 유세풍은 서은우에게 조심스럽게 다가갔고, 만복(안창환)이 갑작스럽게 나타난 탓에 입을 맞출 수 없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애정 고백 "나를 웃게 하는 존재…매일 행복"
- 채리나, 식당서 격한 몸싸움…남편이 찍은 현장 사진 보니
- 웹툰작가 박형준, 췌장암 투병 중 "통증 있으나 작품 마무리 지을 것" [전문]
- "악" 비명 후 추락…자우림 김윤아, 사고 당시 영상 공개
- 안영미, 'D라인' 최초 공개…"이렇게 나올 줄 몰랐다"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