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맞춤대출' 이용자에 이자지원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 페이코는 대출비교 서비스 '페이코 맞춤대출' 이용자에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자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코 맞춤대출' 서비스를 통해 금리 및 한도 조회 후 대출 실행시 ▲대출금액 500만원 이상 5만 포인트 ▲3000만원 이상 30만 포인트 ▲5000만원 이상 50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 페이코는 대출비교 서비스 ‘페이코 맞춤대출’ 이용자에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자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코 맞춤대출’ 서비스를 통해 금리 및 한도 조회 후 대출 실행시 ▲대출금액 500만원 이상 5만 포인트 ▲3000만원 이상 30만 포인트 ▲5000만원 이상 50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포인트 지급은 신용대출과 햇살론 상품 모두에 적용되며, 고객들의 이자 부담이 높아진 현실을 감안해 이벤트 대상을 대출 실행 고객 전체로 확대했다.
대출 실행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되며, 지급된 포인트는 페이코 앱이나 페이코 포인트 카드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페이코 앱 내 금융 탭에서 제공되고 있는 페이코 맞춤대출은 현재 제1금융권을 포함, 총 28개 금융사와 연계해 간단한 정보 입력과 본인 인증만으로 다양한 신용대출과 햇살론 상품의 금리와 한도를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최근 금리 상승기를 맞아 고객들의 이자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금융 서비스를 적극 발굴하며 국내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페이코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 서비스로 선정된 페이코 맞춤대출을 2019년 처음 선보였으며, 금융소비자보호법이 시행된 2021년부터는 온라인대출모집법인으로 등록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조계에 물어보니 96] 검찰, 이재명 구속영장 청구? 불구속 기소?
- 홍준표 "이재명, 적폐청산 부메랑 맞은 것…文을 원망하라"
- '웃음 머금고 조직적 檢 압박'…기괴했던 이재명 피의자 출석
- 文케어, 의료비 덜어준다더니…건보 보장률 5년만에 '후퇴'
- '이 맛에 방송하지'…유튜버 김어준 슈퍼챗 세계 1위, 첫날 3000만원 벌었다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