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모바일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 컬래버레이션…게임 시장까지 영향력 확대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1. 11.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TREASURE)가 게임 시장으로도 영향력을 확대해 주목된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와 함께 '뿌까 퍼즐 어드벤처'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트레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컷 등 10여 종 이상의 콘텐츠가 '뿌까 퍼즐 어드벤처' 공식 SNS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트레저(TREASURE)가 게임 시장으로도 영향력을 확대해 주목된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와 함께 '뿌까 퍼즐 어드벤처'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100여 종의 독점 캐릭터와 보스레이드, 빌리지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는 가운데 트레저는 각 멤버의 개성을 닮은 10종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 캐릭터는 트레저 멤버별 특징과 별명을 활용하여 디자인돼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각자 고유의 안무를 살린 게임 스킬을 장착, 이색 재미까지 톡톡히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웹예능 '트레저의 뿌까 퍼즐 탐험기'도 선보인다. 트레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컷 등 10여 종 이상의 콘텐츠가 '뿌까 퍼즐 어드벤처' 공식 SNS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테이크원컴퍼니 측은 "4세대 아이돌 대표 주자 트레저의 청량한 매력을 게임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트레저 팬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전용 스테이지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일본 7개 도시 24회 공연에서 21만 관객을 동원하며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열기를 이어 오는 1월 28일과 29일에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 입성해 첫 번째 돔 공연을 펼친다. 이후 3월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마카오, 홍콩 순으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인기 몰이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