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모바일 버전 넷플릭스 게임으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등장해 큰 사랑을 받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모바일 버전이 11일 넷플릭스 게임으로 등장했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는 80년대 스타일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돌연변이 거북이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이 재결합하여 슈레더와 그 일당들과 맞서 싸운는 이야기를 담았다.
게이머들은 픽셀 아트 그래픽에 기반한 액션과 다채로운 연속기, 닌자 거북이들이 가진 놀라운 능력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등장해 큰 사랑을 받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모바일 버전이 11일 넷플릭스 게임으로 등장했다. 넷플릭스 독점으로 넷플릭스 회원만 이용 가능하다.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는 80년대 스타일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돌연변이 거북이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이 재결합하여 슈레더와 그 일당들과 맞서 싸운는 이야기를 담았다.
게임은 1987년 당시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완성된 픽셀 아트 그래픽이 강점이다. 과거 오락실에서 즐기던 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게이머들은 픽셀 아트 그래픽에 기반한 액션과 다채로운 연속기, 닌자 거북이들이 가진 놀라운 능력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작품은 시리즈를 대표하는 네 마리의 거북이는 물론 에이프릴 오닐, 마스터 스플린터, 그리고 케이시 존스도 플레이어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명까지 동시에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작 게임 출시] 22년 12월 2주차 신규 게임 출시 일정
-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넷플릭스로 서비스된다
- 흑역사로 남을 것 같았던 사이버펑크2077의 극적인 부활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