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신세계 외손녀와 열애설 사실무근"…입장 밝힌 YG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재벌가 손녀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번엔 YG 측에서 직접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11일 엑스포츠뉴스에 "지드래곤과 신세계 그룹 회장 외손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중국 연예매체 시나연예는 지드래곤이 최근 이명희 신세계 그룹 회장의 외손녀와 함께 콘서트를 봤다면서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재벌가 손녀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번엔 YG 측에서 직접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11일 엑스포츠뉴스에 "지드래곤과 신세계 그룹 회장 외손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중국 연예매체 시나연예는 지드래곤이 최근 이명희 신세계 그룹 회장의 외손녀와 함께 콘서트를 봤다면서 열애설을 제기했다. 신세계 회장 외손녀가 업로드한 SNS 게시물 속, 야광봉을 들고 있는 손에 스마일 타투를 새기고 있는 남성이 지드래곤이라는 것.
이에 신세계 측은 10일 연합뉴스 등을 통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이후 YG 측 역시 열애설에 선을 긋고 진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술자리 모습 포착…품에 안긴 사람 누군가 보니
- '장동건♥' 고소영, 훌쩍 큰 딸 자랑…명품 더한 럭셔리 육아
- 안영미, 'D라인' 최초 공개…"이렇게 나올 줄 몰랐다"
- 트와이스 정연, 살 확 빠졌네…스테로이드 부작용 극복했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로 살쪄서 75kg"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