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아일랜드'로 증명한 '액션 장인'…美친 액션 능력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판타지 액션까지 완벽하게 섭렵하며 또 한 번 '액션 장인'임을 증명했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김남길은 1세대 프로파일러 송하영으로 분해 범인을 잡기 위한 치밀한 취조 액션을 펼쳤다.
'아일랜드'에서 김남길은 반인반요(반은 인간이고 반은 요괴인) 반으로 분해 이제껏 보지 못한 판타지 액션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남길의 화려한 액션 퍼레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일랜드'는 매주 금요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배우 김남길이 판타지 액션까지 완벽하게 섭렵하며 또 한 번 '액션 장인'임을 증명했다.
김남길은 지난해 12월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 수천의 세월을 홀로 정염귀와 싸워온 ‘반’으로 변신해 레전드의 위엄을 드러냈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폭넓은 액션 연기 스펙트럼을 과시해온 ‘액션 장인’ 김남길의 액션 연기 퍼레이드를 되짚어 봤다.
# ‘열혈사제’ 흑화한 前 국정원 요원의 온몸 불사르는 액션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김남길은 국정원 요원 출신의 다혈질 사제 김해일 역을 맡아 온몸을 불사르는 액션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파워풀한 주먹 액션과 절도 있는 발차기는 물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사이다 액션신으로 '액션 장인'이란 무엇인지 여실히 증명해냈다.
#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러의 치밀한 두뇌+취조 액션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김남길은 1세대 프로파일러 송하영으로 분해 범인을 잡기 위한 치밀한 취조 액션을 펼쳤다.
범죄자들과 대치했을 때마다 냉철한 시선으로 범죄자의 심리를 꿰뚫는가 하면, 무게감 있는 대사 톤과 행동, 말투 하나까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두뇌 액션’으로 화면을 장악했다.
# ‘아일랜드’ 반인반요의 급이 다른 판타지 액션!
‘아일랜드’에서 김남길은 반인반요(반은 인간이고 반은 요괴인) 반으로 분해 이제껏 보지 못한 판타지 액션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남길은 검술, 맨손, 체인, 와이어 액션 등 그동안 쌓아온 액션 내공은 물론 디지털 캐릭터를 활용한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 ‘액션은 역시 김남길’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판타지 액션 장르물에서 빠질 수 없는 CG(컴퓨터 그래픽)와 VFX(시각특수효과)에 김남길의 압도적인 액션이 만나면서 극강의 스펙터클을 선사하며 한계없는 액션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김남길의 화려한 액션 퍼레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일랜드’는 매주 금요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SBS '열혈사제',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술자리 모습 포착…품에 안긴 사람 누군가 보니
- '장동건♥' 고소영, 훌쩍 큰 딸 자랑…명품 더한 럭셔리 육아
- 안영미, 'D라인' 최초 공개…"이렇게 나올 줄 몰랐다"
- 안소영, 美 촬영 중 실신…강제 이송 당해 영안실서 발견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로 살쪄서 75kg"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