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너무 따스운 세상" 피멍 부상 후 쏟아진 온정
이지수 2023. 1. 11. 09:16
'돌싱글즈' 시즌1 출연자인 맥심 모델 이아영이 '피멍' 부상 후일담을 털어놓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아영은 11일 "지난 주만 해도 이렇게 눈도 발목도 멀쩡했는데, 오늘 냉찜질에서 온찜질로 변경 완료! 멍 붓기 빼는 방법 너무 많이 알려주셔서 진짜 오래 기억할 것 같아요. 너무 따스운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올리며 지난 주에 찍었던 홈쇼핑 촬영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운동기구에 올라타 열심히 런닝을 하는 모습이었다. 최근 이슈를 모았던 눈가 부상, 피멍은 찾아볼 수 없었다. 현재 이아영은 열심히 치료에 여념하고 있어 곧 예전처럼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아영은 9일 부상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만든 바 있다. 당시 그는 눈을 제대로 뜨기도 힘들 정도로 퉁퉁 부은 눈과 피멍을 사진으로 인증하며 "엘베가 늦어서 계단으로 가려다가 발목에 힘이 풀리면서 모서리에 눈 콕, 발목 삐끗"이라며 얼굴 부상 사실을 털어놨다. 이어 "국밥 먹으러 왔는데 불쌍하게 쳐다보셔서 굉장히 당황스럽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이아영은 지난 2021년 MBN ‘돌싱글즈1’에 출연한 맥심 매거진 모델로, 딸을 비양육 중인 돌싱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세계 측 “회장 손녀·지드래곤 열애? 명백한 오보” 강력 부인
- 설현, 관능미 넘치는 발리의 여인~아찔한 비키니로 몸매 과시
- '나는 솔로' 광수-옥순, '무한리필집'에서 첫 데이트했다가 '논란'까지? 모태솔로 특집 '후폭풍'
- 안소영 “미국서 영양실조로 병원 行, 영안실로 옮겨져” 충격 고백
- 이규형 “조인성, ‘가진 거 돈밖에 없다’고 밥값 다 계산” (‘옥문아’)
- 싱글맘 채림, "무기력증..나와 무관할 것 같았는데" 안타까운 고백
- ‘호적메이트’ 이경규 “이혼남 사위? 별로 개의치 않아”
- '더 글로리' 신예은, 섬뜩한 그녀의 우아한 발레 자태
- 자우림 김윤아, 공연 리허설 중 낙상·갈비뼈 골절 사고 “생명 은인 있어”
- ‘깍쟁이 왕자님♥’ 안영미, D라인 최초 공개 “배 이만큼 나올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