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위크] 웨이브, 광기의 그 인형 ‘처키’ 시즌2 독점 공개

이현아 2023. 1. 11.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웨이브 제공

독보적인 광기의 그 인형, ‘처키’가 두 번째 시즌으로 OTT 웨이브에 상륙했다.

‘처키’는 미국 비평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100%와 함께 평단의 호평 세례를 받은 시리즈다.

웨이브 독점 공개 중인 ‘처키’는 영화 ‘사탄의 인형’을 리메이크한 NBC유니버셜의 시리즈물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시즌2는 미국 현지에서 “처키로 만든 시리즈 중 가장 완벽하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처키’ 시리즈는 주인공 제이크가 벼룩 시장에서 처키 인형을 구매한 뒤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다.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던 제이크는 처키의 등장 이후로 여러 살인 사건에 휘말린다. 모든 주범이 처키였음을 알고 제이크와 친구들은 힘을 합쳐 처키를 죽이려 한다. 시즌2에서는 복수를 위해 돌아온 처키의 광기 어린 폭주와 이를 막으려는 제이크의 숨 막히는 접전이 펼쳐진다.

‘처키’ 시리즈를 탄생시킨 돈 만치니가 다시 한 번 감독을 맡아, 레전드 캐릭터를 21세기 버전으로 재해석한다. 뉴트로 감성이 더해진 하이틴 시리즈로 MZ세대를 사로잡은 시즌2는 첫 화 공개 이후 조회수 합계 46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호러와 즐거움, 두 가지를 모두 잡은 ‘호러테이닝’ 콘텐츠로, 웨이브의 유튜브 채널에서 호러 위크 명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처키’의 전 시리즈를 오마주한 특별한 감성과 재미를 가진 시즌2를 비롯해 깜찍 살벌한 전 시즌을 오직 웨이브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