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호날두 대체 선수 영입 임박…197cm 장신 공격수 임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장신 공격수 바웃 베호르스트 영입에 구두 합의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11일(한국시간) 맨유가 베식타시와 베호르스트의 영입에 대해 구두 합의했다면서, 맨유가 베식타스에 300만 유로를 지불하는 것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계약이 마무리되면 베호르스트는 이번 시즌 종료까지 맨유에서 뛰게 된다.
일단 베식타시가 베호르스트를 대체할 만한 선수를 확보하면 최종 승인을 내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유현태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장신 공격수 바웃 베호르스트 영입에 구두 합의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11일(한국시간) 맨유가 베식타시와 베호르스트의 영입에 대해 구두 합의했다면서, 맨유가 베식타스에 300만 유로를 지불하는 것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계약이 마무리되면 베호르스트는 이번 시즌 종료까지 맨유에서 뛰게 된다.
베호르스트는 카슴파사와 경기를 치른 뒤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듯 손을 흔들었지만, 베식타시는 조건이 갖춰져야 베호르스트를 보낼 수 있다는 자세다.
일단 베식타시가 베호르스트를 대체할 만한 선수를 확보하면 최종 승인을 내릴 예정이다. 베호르스트는 베식타시 소속으로 리그 16경기에서 8골을 넣으면서 준수한 활약을 하고 있다. 주요 목표는 알나스르에서 활약하던 뱅상 아부바카르다.
맨유는 지난해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계약을 해지했다. 마커스 래시포드가 연일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호날두의 공백을 메우곤 있지만 래시포드는 측면에서 주로 활약한 선수다. 정통 '9번'을 영입해 최근 상승세에 힘을 더하겠다는 것이 맨유의 계산이다.
텐하흐 감독은 "모든 선수가 출전할 수 있다면 좋은 팀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많은 경기가 기다리고 있고, 영입이 필요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시즌 맨유는 리그 17경기에서 27골을 기록하고 있다. 경기당 1.5골로 형편없는 기록은 아니지만 순위를 다투는 팀들에 비해선 득점이 많다고 할 수 없다. 베호르스트 영입으로 공격력을 강화하며 리그 4위 내에 들기 위한 노력을 쏟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