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안유진 “나영석 PD 한마디에 심장 철렁” 무슨 일?

박로사 2023. 1. 11. 08: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제공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11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라스’)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이브 리더 안유진은 데뷔곡 ‘일레븐’(ELEVEN)부터 ‘러브 다이브’(LOVE DIVE), 그리고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내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싹쓸이해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은은한 광기 매력을 드러내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차세대 예능 퀸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날 안유진은 ‘뿅뿅 지구 오락실’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뿅뿅 지구오락실’ 출연 후 ‘맑은 눈의 광인’, ‘나유진’ 등 별명이 많이 생겼다”면서 자신의 별명들을 소개한다. 이어 안유진은 ‘예능 아버지’ 나영석 PD가 남긴 한마디 때문에 심장이 철렁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안유진은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까지 사로잡았던 ‘갸루 피스’ 포즈를 유행시키게 된 사연을 ‘라디오스타’를 통해 들려준다. 또한 요즘 새롭게 밀고 있는 포즈를 깜짝 선보일 예정이다.

‘신흥 예능 퀸’으로 떠오른 안유진의 끼와 입담, 매력은 11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