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박진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토탈셋과 전속계약 체결
정진영 2023. 1. 11. 08:03
프로골퍼 박진이가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토탈셋에 새둥지를 트었다.
토탈셋은 골프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스타성을 각인시킨 프로골퍼 박진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박진이는 2014년 KLPGA에 입회, 2017년 드림투어 준우승을 기록하는 등 프로 골퍼로 활약해왔다. 지난 2020년 레슨 프로로 전향해 SBS Golf ‘레슨팩토리2’, ‘땡스골프 기부챌린지’, ‘골프 아카데미’, ‘골프에 반하다’ 등 다양한 골프 예능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FiL ‘뷰티풀', TV조선 ‘골프왕4’ 등 일반 예능으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박진이는 방송 활동을 통해 수려한 외모는 물론 쾌활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수려한 진행 솜씨까지 인정받은 만큼 본격적인 스포테이너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박진이가 합류한 토탈셋에는 가수 박군을 필두로 풍금, 오유진, 그룹 삼총사를 비롯해 배우 정이랑, 이관훈, 방송인 정해철, 이진봉, 박하윤, 김동찬 등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정 파탄 의혹 나 아냐!” UN출신 최정원, 불륜설 강력 부인
- '2701호 논란'에 KFA 공식입장... "핵심 내용 공개하고 개선책 마련"
- [화보IS] 백리스 드레스 입은 송혜교 “지금 아무 근심없이 행복”
- [포토] 현아 '아찔한 옆태'
- 빅토르 안, 선수로 뛴 성남시청 코치직 지원…12년 만의 복귀 나서
- 박수홍♥김다예, 명예훼손 유튜버·친형 횡령 재판 첫 참관 “보란 듯 일어설 것”
- 박항서 감독 “신태용과 관계, 정상적으로 돌아왔다”
-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눈가에 피멍 들어 응급실행..."눈썹 박았는데 엄청 부어"
- '권오중♥' 엄윤경, 58세에 글래머 몸매 놀랍네...남편+아들과 쭉 붙어다니기~
- 홍록기, 웨딩업체 직원들 임금체불 “법인 회생 절차 밟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