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파이 얼마야?' 아틀레티코, 펠릭스 대체자 찾기 나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틀레티코마드리드가 주앙 펠릭스의 대체자로 멤피스 데파이(바르셀로나)를 낙점했다.
유럽 이적시장에 밝은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트위터를 통해 '아틀레티코가 바르셀로나에 데파이에 대해 문의했다. 이번 주 최초 제안에 대한 협상을 위해 직접 접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로마노 기자는 '아틀레티코가 펠릭스 대체자 리스트에 데파이를 올려놨다'고 덧붙였다.
이번 겨울 이적기간 동안 바르셀로나를 떠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아틀레티코의 레이더에도 걸린 것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아틀레티코마드리드가 주앙 펠릭스의 대체자로 멤피스 데파이(바르셀로나)를 낙점했다.
유럽 이적시장에 밝은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트위터를 통해 '아틀레티코가 바르셀로나에 데파이에 대해 문의했다. 이번 주 최초 제안에 대한 협상을 위해 직접 접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틀레티코는 겨울 이적기간 동안 공격 자원 보강이 필요하다. 펠릭스와 반 시즌간 이별하기 때문이다. 로마노 기자 말에 따르면 펠릭스는 이번 시즌까지 첼시로 임대 이적한다. 임대료는 1,100만 유로(약 147억 원)이며, 펠릭스는 첼시로 이적하기 전 아틀레티코마드리드와 2027년까지 계약기간을 연장했다. 다음 시즌에는 아틀레티코로 복귀할 가능성이 크지만 당장 기용할 수 있는 공격수를 구해야 한다.
로마노 기자는 '아틀레티코가 펠릭스 대체자 리스트에 데파이를 올려놨다'고 덧붙였다.
데파이는 PSV아인트호번,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올랭피크리옹을 거쳐 지난 2021년 여름부터 바르셀로나에 몸담았다. 이적 첫 시즌에는 컵대회 포함 38경기 13골 2도움을 기록하는 등 준수한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이번 시즌에는 출전 기회를 좀처럼 얻지 못했다. 스페인 라리가에서 2경기 출전에 머물렀다.
이적설도 쏟아졌다. 맨유, AS로마, 뉴캐슬유나이티드, 첼시 등과 지속적으로 연결됐다. 이번 겨울 이적기간 동안 바르셀로나를 떠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아틀레티코의 레이더에도 걸린 것이었다. 아틀레티코 입장에서 바로 경기에 투입될 수 있는 공격수가 필요하기 때문에 두 시즌 동안 라리가에서 뛰고 있는 데파이는 매력적인 옵션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히어위고! 떴다’ 펠릭스, 첼시로 임대 이적… 임대료 147억 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르테타, EPL 1위지만 “더 발전해야 돼, 그게 내 일이니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전남, '브라질 U23 출신' 발디비아-'유스 출신' 박태용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스널전 앞둔 손흥민 멘트 조명… ‘숙제’ 강조했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베트남, '박항서 5년 성공' 이어줄 후임 찾는다... 'WC 진출이 목표'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