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인 줄" 유진, 똑닮은 딸과 미모 자랑…폭풍성장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진이 딸들과의 근황을 전했다.
9일 유진은 "잠깐 따뜻한 곳에 다녀왔어요~ 딸들과 커플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두 딸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유진은 지난 2011년 배우 기태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유진이 딸들과의 근황을 전했다.
9일 유진은 "잠깐 따뜻한 곳에 다녀왔어요~ 딸들과 커플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두 딸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같은 원피스를 맞춰 입은 채 똑 닮은 미모를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어느새 훌쩍 자란 아이들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세 쌍둥이인줄 알았어요","로희가 엄마랑 똑 닮았네요","로로자매 많이 컸네요 둘 다 예뻐요","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진은 지난 2011년 배우 기태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유진은 최근 MBN 예능 '뜨겁게 안녕',SBS 예능 '오 마이 웨딩' 등에서 진행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사진=유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화상 흉터'는 실화…청주 여중생 학폭 사건 '끔찍'
- '장동건♥' 고소영, 훌쩍 큰 딸 자랑…명품 더한 럭셔리 육아
- 현아, 던과 결별 2달 만에 재결합 시그널 포착
- 안소영, 美 촬영 중 실신…강제 이송 당해 영안실서 발견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로 살쪄서 75kg"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