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쓰리게임즈, ‘데미갓 키우기’ 구글 플레이 피처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트쓰리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방치 액션 RPG '데미갓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루트쓰리게임즈 관계자는 "비수도권의 소규모 개발사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개발사에 희망적인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트쓰리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방치 액션 RPG ‘데미갓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데미갓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된 이후 자연 유입률이 100% 이상 증가하며 이용자 모객에 효과를 보고 있다.
데미갓 키우기는 신의 힘을 잃고 인간이 되어버린 주인공 데미갓이 신의 힘을 찾아 나서는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특유의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스킬, 화려한 액션성, 게임성이 특징이다.
루트쓰리게임즈 관계자는 “비수도권의 소규모 개발사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개발사에 희망적인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지난해 11월 28일 국내 구글 플레이 정식 서비스 이후 큰 마케팅 없이 꾸준하게 매출 100위권을 유지하고 구글 플레이 평점 4.6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피처드 선정에 영향을 끼쳤다고 분석했다.
한편, 루트쓰리게임즈는 올해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정식 서비스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의 대표적인 개발사 상생 프로그램인 ‘창구 프로그램’에 도전할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5년 되면 이재명에 천화동인 1호 지분 넘긴다"…檢 김만배 진술 확보
- 홍준표 "이재명, 적폐청산 부메랑 맞은 것…文을 원망하라"
- [법조계에 물어보니 94] 김만배와 돈거래 기자들, 대가성 입증되면 '배임수증재죄'
- 이재명 장남 '성매매 의혹'…경찰, 검찰 요청에 따라 재수사
- 유흥주점 직원 "김만배, 부장판사 데려와 술값 냈다"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