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자사 대표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후속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사전 다운로드 지원을 시작했다.
넥슨은 10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PC)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모바일)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원작 카트라이더를 계승하면서도 콘텐츠 전반에서 변화를 꾀한 정식 후속작이다.
한편, 오는 12일 프리시즌으로 출시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모바일과 PC 버전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자사 대표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후속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사전 다운로드 지원을 시작했다.
넥슨은 10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PC)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모바일)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원작 카트라이더를 계승하면서도 콘텐츠 전반에서 변화를 꾀한 정식 후속작이다. 넥슨은 이용자들 간 공정한 경쟁을 위해 3NO(P2W(페이투윈)·캡슐형아이템·확률) 정책 이행하고, 게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상시 공개해 투명성과 지역 간 형평성을 기반으로 레이서 친화적인 운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12일 프리시즌으로 출시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모바일과 PC 버전을 지원한다. 콘솔 버전이 출시되는 정규시즌 시작일은 미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5년 되면 이재명에 천화동인 1호 지분 넘긴다"…檢 김만배 진술 확보
- [법조계에 물어보니 94] 김만배와 돈거래 기자들, 대가성 입증되면 '배임수증재죄'
- '언론사 인수'까지 시도한 김만배…2017년~2019년 금액 차이로 무산
- 정진석 "김만배의 언론 매수, 이재명 대통령 만들고자 한 것"
- 김만배, 어디까지인가?…법조계에 이어 언론계 선후배도 무차별 '화천대유 영입'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