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인재 산실 한동대…이번 대학평가인증도 ‘올 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대학평가원이 실시한 '2022년(하반기) 3주기 대학기관평가인증'에서 'All Pass' 인증을 받았다.
이번 3주기 대학기관평가인증에서 한국대학평가원은 대학의 '대학 이념 및 경영'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교원 및 직원' '학생지원 및 시설' '대학 성과 및 사회적 책무' 등을 따져 인증 여부를 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도성 총장 “끊임없는 혁신으로 세상 변화시키는 인재 양성할 것”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대학평가원이 실시한 ‘2022년(하반기) 3주기 대학기관평가인증’에서 ‘All Pass’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으로 한동대는 3회 연속 인증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도성 한동대 총장은 “앞으로도 우리 대학교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진정한 기독교 대학, 글로벌 대학, 학생 우선 대학으로 발돋움하여 세상을 변화시키는 인재를 양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학기관평가인증은 대학 교육의 지속적인 질 개선 유도와 고등 교육의 국제적 통용성 확보 등을 목적으로 한국대학평가원에서 5년 주기로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이번 3주기 대학기관평가인증에서 한국대학평가원은 대학의 ‘대학 이념 및 경영’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교원 및 직원’ ‘학생지원 및 시설’ ‘대학 성과 및 사회적 책무’ 등을 따져 인증 여부를 가렸다.
이현성 인턴기자 jonggy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 막힌 목사 안수·교회 개척… 기막힌 외국인 목회자 - 더미션
- 어머니 목소리로 듣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성경 - 더미션
- “크리스천은 천국 향한 순례자” 성도를 탑승객처럼 섬기다 - 더미션
- [박종순 목사의 신앙상담] 기르고 있는 반려견에 축복기도 해도 되나 - 더미션
- [미션 얼라이브] “말씀에 귀 기울이자 사랑만 하며 살자” - 더미션
- 생방송으로 미국인 감동시킨 한국 목회자의 기도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