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우크라이나 공격수 무드리크 영입 임박… 세부 조건 논의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이 공격진 보강을 앞두고 있다.
우크라이나 '스포츠아레나'와 프랑스 '풋 메르카토' 등에 따르면 미하일로 무드리크의 아스널 이적이 임박했다.
아스널은 겨울 이적기간이 시작되자마자 무드리크 영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첼시도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지만 무드리크는 아스널행을 바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아스널이 공격진 보강을 앞두고 있다.
우크라이나 '스포츠아레나'와 프랑스 '풋 메르카토' 등에 따르면 미하일로 무드리크의 아스널 이적이 임박했다. 아스널이 샤흐타르도네츠크와 협상을 수월하게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무드리크는 17세에 불과했던 지난 2018년 샤흐타르 1군 무대에 데뷔한 공격수다. 측면 공격과 공격형 미드필더를 소화할 수 있는 자원으로 '우크라이나 네이마르'라고 불리는 유망주다. 이번 시즌에는 등번호 10번을 달고 주축으로 활약하며 12경기 7골을 기록 중이다. 샤흐타르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고 있으며 팀이 2위로 순항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특히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무대에서 맹활약하는 모습으로 유럽 축구계에 이름을 제대로 알린 바 있다.
아스널은 겨울 이적기간이 시작되자마자 무드리크 영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현재 이적료를 두고 세부사항에 대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트리뷰나'는 '두 구단간 상호 합의가 이뤄질 것이라는 낙관적인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고 설명했다.
첼시도 영입 경쟁에 뛰어들었지만 무드리크는 아스널행을 바라고 있다. 아스널이 웨스트햄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가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당시 무드리크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블릿으로 경기를 관전하는 인증샷을 찍어 업로드하기도 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어떻게 돌아왔는데' 루카쿠, 인테르 잔류 가능성 불투명…첼시로 복귀하나 - 풋볼리스트(FOOTBALLI
- ‘황소’ 황희찬의 리즈행 가능성 사라졌다… 1순위 공격수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천안, '만능 공격수' 한석희 영입..."부활 노린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항, 제8대 이종하 단장 취임...'용광로 리더십' 기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안산, ‘연령별 대표 출신’ 김진현, 김재성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