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의 전설, 행운을 빈다"… 베일 "쏘니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과거 호흡을 맞췄던 가레스 베일의 은퇴 소식을 듣고 응원했다.
베일은 10일(한국시간)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클럽 축구와 국가대표 축구 모두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베일은 사우샘프턴에서 프로 데뷔한 뒤 토트넘홋스퍼에서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했다.
손흥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일에게 "토트넘의 레전드, 축구계의 레전드 베일의 엄청난 경력을 축하한다. 다음 장에서도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과거 호흡을 맞췄던 가레스 베일의 은퇴 소식을 듣고 응원했다.
베일은 10일(한국시간)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클럽 축구와 국가대표 축구 모두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베일은 '신중하게 고민한 끝에 내린 결정이다. 내가 사랑하는 스포츠를 플레이한다는 꿈을 이룰 수 있어 큰 행운이었다. 내 인생 최고 순간들로 남을 것이다. 지난 17시즌은 흉내낼 수 없을 정도로 절정으로 가득했다'고 밝혔다.
베일은 사우샘프턴에서 프로 데뷔한 뒤 토트넘홋스퍼에서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했다. 2013년 최고의 선수들만 입성할 수 있다는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며 당시 축구계 역사상 최고 이적료를 기록하기도 했다. 2020-2021시즌에는 토트넘으로 임대 이적한 뒤 손흥민, 해리 케인과 함께 호흡을 맞준 바 있다. 작년 여름 베일은 미국의 LAFC로 이적했다.
손흥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일에게 "토트넘의 레전드, 축구계의 레전드 베일의 엄청난 경력을 축하한다. 다음 장에서도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베일도 댓글로 "고마워 쏘니"라며 하트 이모지를 추가했다.
사진=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황희찬 “골 없다고 걱정하지 않았다…득점할 수 있을 거라 믿었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안양, ‘U20 월드컵 준우승 주역’ 미드필더 김정민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성남, 2023시즌 주장 심동운 선임… 부주장은 조성욱‧정한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인천, ‘K리그 최고의 크랙’ 공격수 제르소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부천, FC서울 장신 공격수 박호민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