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느낌"…12기 모태솔로男, 핑크빛 '직진' (나는 SOLO)

최희재 기자 2023. 1. 10. 0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직진남이 등장한다.

11일 방송하는 ENA, SBS플러스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에서 모태직진남으로 변신하는 12기 솔로남들의 반전이 그려진다.

기대 이상의 '불도저 직진'에 MC 데프콘은 "모태솔로 맞아? 국민 첫사랑은 남자들이 쉽게 안 꺼내는 카드"라고 감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직진남이 등장한다.

11일 방송하는 ENA, SBS플러스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에서 모태직진남으로 변신하는 12기 솔로남들의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솔로녀에게 “OO님의 멘트는 더 달달했다. 꿀 중에서도 최상급 꿀”이라며 “국민 첫사랑 느낌 났어”라고 어필한다.

기대 이상의 ‘불도저 직진’에 MC 데프콘은 “모태솔로 맞아? 국민 첫사랑은 남자들이 쉽게 안 꺼내는 카드”라고 감탄한다. 여기에 이 솔로남은 차에서 내리는 솔로녀에게 능숙하게 매너손을 가동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솔로남 역시 “사실 저는 마음이 있지만 나를 남자로 볼까 확신이 없었다. 확신 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데이트에 함께 한 솔로녀에게 강력하게 호감을 표현한다. 이어 깊은 대화를 나눈 그는 “확신이 계속 생긴다. 저한테는 매력적으로 완전 다가왔다. 확신을 한 번 드려보겠다”고 솔직 고백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자신의 연봉까지 거침없이 오픈해 솔로녀와 3MC마저 놀라게 만든다. 그는 연봉 액수를 자세히 밝힌 뒤 “전 어차피 이 이상을 더 벌 거라서”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거침없이 직진한 ‘모태솔로남’들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5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5위에 올라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나는 SOLO’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ENA, SBS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