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엑스비, 30일 데뷔 확정! TRCNG 출신 4인 함께 [공식]
김다은 2023. 1. 10. 09:38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그룹 비엑스비(BXB)가 오는 30일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오늘(10일) 공식 SNS를 통해 비엑스비의 데뷔 확정 소식과 함께 강렬한 무드의 로고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명 비엑스비는 ‘청춘을 그리다’(Boy By Brush)는 의미로, 마치 청춘을 그려나가는 것처럼 여러 가지의 챕터를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녹여냈다.
비엑스비는 청춘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청춘 만화’ 소재를 통해 청춘 만화에서 보여줄 수 있는 기쁨, 슬픔, 사랑, 분노, 질투 등 다양한 감정과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멤버는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 준(보컬)으로 구성된다. 특히 지훈, 현우, 시우, 하민은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보이그룹 TRCNG 출신이다. 비엑스비로 재데뷔 전 이들은 에이피알 프로젝트(APR PROJECT)라는 이름으로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두 장의 선공개 앨범을 공개, 정식 재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비엑스비는 이번 데뷔 앨범에 청춘 3부작의 마지막 스토리인 ‘비행’의 끝과 비엑스비의 ‘새로운 시작’을 담아 다시 한번 힘찬 날갯짓을 펼칠 전망이다.
비엑스비는 오는 30일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록기, 웨딩업체 직원들 임금체불 “법인 회생 절차 밟는 중”
- 박수홍♥김다예, 명예훼손 유튜버·친형 횡령 재판 첫 참관 “보란 듯 일어설 것”
- '돌싱글즈' 맥심 모델 이아영, 눈가에 피멍 들어 응급실행..."눈썹 박았는데 엄청 부어"
- '권오중♥' 엄윤경, 58세에 글래머 몸매 놀랍네...남편+아들과 쭉 붙어다니기~
- 웨일스·토트넘 레전드 베일 은퇴 발표, 손흥민 "행운을 빈다"
- '미스터트롯2' 김용필, 몸짱 아내부터 배우 박성웅과의 친분까지..MBN 앵커의 화려한 과거!
- 효민, 태국서 레깅스로 애플힙 과시..라면 먹고 이 몸매 실화?
- ‘라스트 댄스’ 박항서가 웃었다… 신태용의 인니 꺾고 미쓰비시컵 결승행
- 女 월드컵에 ‘한국 심판’ 5명 뜬다… 역대 최다 인원
- ‘결혼지옥’ 2주 결방 끝 사과문으로 오프닝… 오은영 언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