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섭’ 황정민 현빈, 홍보 인터뷰 안한다 ‘왜?’
이현아 2023. 1. 9. 18:10
영화 ‘교섭’의 황정민과 현빈이 홍보 인터뷰에 참여하지 않는다.
‘교섭’이 개봉 전 홍보 인터뷰에 황정민과 현빈의 불참을 알렸다. 개봉을 앞두고 통상적으로 진행하는 홍보 인터뷰에 주연 배우 두 명이 모두 참여하지 않는 일은 매우 이례적이다.
‘교섭’의 홍보사는 9일 일간스포츠에 “황정민과 현빈 모두 차기작 촬영으로 부득이하게 인터뷰 참여가 어렵게 됐다”고 전했다.
‘교섭’은 당초 지난해 9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팬데믹의 여파로 개봉일을 2023년으로 연기했다. 여기에 황정민과 현빈의 작품 촬영이 겹치면서 ‘교섭’의 홍보에 참여가 어려운 상황이 됐다. 황정민과 현빈은 각각 영화 ‘베테랑2’와 ‘하얼빈’ 촬영으로 휴일 없이 바쁜 날을 보내고 있다.
다만 이들은 13일 열리는 ‘교섭’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간담회에는 참석한다. 배우가 지인을 초대하는 VIP 시사회도 행사를 축소해 개봉 당일인 18일 제작진 가족 시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홍보 인터뷰에는 메가폰을 잡은 임순례 감독만이 취재진을 만난다.
‘교섭’은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에 인질로 한국인들이 납치된 피랍 사건을 배경으로, 교섭 전문 외교관 재호(황정민 분)와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이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형석 리플레이] 선수와 팬 모두 상처...보상도 보장도 못하는 흥국생명
- 솔로 여가수 A 씨, 집행유예 중 필로폰 투약… 이번엔 징역 1년6개월 실형 선고
- “마약 재범 엄중한 선고 마땅” 돈스파이크, 1심서 실형 피하고 집행유예 왜? [종합]
- '더 글로리' 임지연, 웨딩드레스입고 꽃미소..웃는데 '섬뜩'
- 이다희, 은빛 드레스입고 여신강림 미모
- 이강인 원하는 4개 팀 공개… ‘뉴캐슬 포함’ EPL만 세 팀
- 아유미♥권기범 결혼 3개월만 ‘스킨쉽 리스’ 무슨 일? (‘동상이몽2’)
- 허니제이, 잠옷 입고 드러낸 만삭의 D라인...'토끼띠' 맘 예약~
- 송윤아, 절친 홍지민 뮤지컬 관람 인증샷..."50대 미모, 실화냐"
- '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농구장서 광란의 춤사위? 전광판에 딱 잡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