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큐티+섹시+시크’ 화보 비하인드 컷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1. 9.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새록이 '인간 팔레트' 면모를 뽐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금새록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아레나' 1월 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A컷 같은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금새록은 현재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박미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더 많은 화보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은 하이지음스튜디오 네이버 공식 포스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금새록이 '인간 팔레트' 면모를 뽐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금새록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아레나' 1월 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금새록은 귀여운 스타일링부터 섹시하고 시크한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금새록은 화려한 패턴의 재킷에 데님 베레모를 매치해 캐주얼한 패션을 완성하는가 하면, 무게감 있는 코트로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곰인형, 메쉬 천 등의 소품을 활용해 화보에 특별함을 더하기도.
무엇보다 금새록은 각기 다른 분위기의 의상에 맞춰 눈빛에 변화를 주었으며, 촬영을 마친 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함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A컷 같은 화보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금새록은 현재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박미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금수저 다운 세련미는 물론 당당하고 털털한 성격의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사랑의 이해' 6회에서 거침없는 직진 행보 끝에 하상수(유연석 분)와의 사랑을 시작한 박미경. 좋아하는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하며 사랑을 쟁취한 박미경에게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금새록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또한 더 많은 화보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은 하이지음스튜디오 네이버 공식 포스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