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tvN 출신 홍성염 프로듀서 영입… 오리지널콘텐츠 강화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져헌터(대표이사 송재룡)는 회사의 신임 크리에이티브 캠프리더로 홍성염 전 tvN 프로듀서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트레져헌터와 레페리, 상해법인 등 자회사의 디지털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넷플릭스, 유튜브, 틱톡 등 뉴OTT향 콘텐츠 포맷 개발을 가속화, 기존 주요 고객인 크리에이터, 브랜드, 구독자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져헌터(대표이사 송재룡)는 회사의 신임 크리에이티브 캠프리더로 홍성염 전 tvN 프로듀서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신임 홍성염 리더는 온게임넷, tvN 등에서 ‘유니콘하우스’, ‘겟잇뷰티셀프’, ‘티방새’ 등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를 다수 기획, 제작했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트레져헌터와 레페리, 상해법인 등 자회사의 디지털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넷플릭스, 유튜브, 틱톡 등 뉴OTT향 콘텐츠 포맷 개발을 가속화, 기존 주요 고객인 크리에이터, 브랜드, 구독자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져헌터는 2023년 CEO 신년사를 통해 캠프 경영 체계로 조직을 새롭게 재정비하고 사내 벤처 형태의 아메바 경영 기법을 활용, 2023년 하반기 IPO 재추진을 목표로 주요 사업부문별 이익 실현과 함께 글로벌 마켓으로 재도약하는 MCN 메타 플랫폼 기업의 원년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레져헌터 ‘다이다이’ 흥행 돌풍… 보름만에 10만 구독자 확보
- 정찬용 아프리카TV 대표 "유저 위한 콘텐츠 만들 것"
- “이용자 690%↑” 네이버 D2SF, 패션 콘텐츠 스타트업에 후속 투자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