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정경호 “수학 일타 강사? 100명 앞에서 바등바등 떨었다”
김혜선 2023. 1. 9. 15:13
‘일타스캔들’ 정경호가 대한민국 일타 강사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정경호는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 역할을 맡았다. 그는 수학 강의를 하는 장면을 촬영하며 “실제로 강의실 안에 100명 정도의 학생들이 있었다. 안 틀리려고 바등바등했다”며 “잠시나마 수학을 이해하려고 했는데, 그건 아닌 걸 너무 빨리 깨달았다. 헛수고였다”고 말했다.
이에 유제원 감독은 “감독도 수학을 이해 못해서 문제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경호와 호흡을 맞춘 배우 전도연은 “대사를 외운다고 할 수 있느냐는 생각을 했다. (정경호가) 대단하다고 생각했다”고 덕담을 건넸다.
‘일타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14일 오후 9시 10분에 처음 방송된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형석 리플레이] 선수와 팬 모두 상처...보상도 보장도 못하는 흥국생명
- 이강인 원하는 4개 팀 공개… ‘뉴캐슬 포함’ EPL만 세 팀
- 솔로 여가수 A 씨, 집행유예 중 필로폰 투약… 이번엔 징역 1년6개월 실형 선고
- “마약 재범 엄중한 선고 마땅” 돈스파이크, 1심서 실형 피하고 집행유예 왜? [종합]
- 이다희, 은빛 드레스입고 여신강림 미모
- 허니제이, 잠옷 입고 드러낸 만삭의 D라인...'토끼띠' 맘 예약~
- 송윤아, 절친 홍지민 뮤지컬 관람 인증샷..."50대 미모, 실화냐"
- 중국서 돌아온 차오루, 전현무와 식당서 찰칵..."이젠 연예인 아닌 관광객"
- '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농구장서 광란의 춤사위? 전광판에 딱 잡혔네~
- 기대하시라..'현수'의 MLB 상위 1% ‘눈호강’ 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