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잘나가는 변호사서 수염기른 형사로 변신...‘미끼’ 캐릭터 스틸
김혜선 2023. 1. 9. 11:27
원조 한류스타 장근석이 5년 만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미끼’ 주연으로 복귀한다.
범죄 스릴러물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내용을 담았다.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든 사기 사건과,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이 뒤섞이는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근석은 ‘미끼’에서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맡았다. 구도한은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건이 8년 전 죽은 사기 범죄자 ‘노상천’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과거와 현재 구도한의 극적인 비주얼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구도한은 과거 잘나가는 기업 소송 전문 변호사였지만, 모종의 이유로 강력계 형사가 된 인물이다. 스틸컷에서는 말끔한 장근석의 모습과, 수염이 덥수룩하게 난 장근석의 모습이 극명하게 대비된다.
한편, 지난 3일 공개된 ‘미끼’ 1차 예고편은 인스타그램 조회 수 100만, 유튜브 조회수 50만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이달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형석 리플레이] 선수와 팬 모두 상처...보상도 보장도 못하는 흥국생명
- 이강인 원하는 4개 팀 공개… ‘뉴캐슬 포함’ EPL만 세 팀
- 허니제이, 잠옷 입고 드러낸 만삭의 D라인...'토끼띠' 맘 예약~
- 송윤아, 절친 홍지민 뮤지컬 관람 인증샷..."50대 미모, 실화냐"
- 중국서 돌아온 차오루, 전현무와 식당서 찰칵..."이젠 연예인 아닌 관광객"
- ‘필로폰 투약 혐의’ 돈스파이크 오늘(9일) 1심 선고
- '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농구장서 광란의 춤사위? 전광판에 딱 잡혔네~
-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재판 현장 공개 “해방되는 기분, ♥김다예 지킬 것”
- '철기둥' 교체 이유... "몇 달 동안 김민재 잃으면 안돼"
- 기대하시라..'현수'의 MLB 상위 1% ‘눈호강’ 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