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식 변호사 '뉴스하이킥' ·박정호 교수 '손경제 플러스', MBC 새 진행자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라디오가 2023년을 맞아 부분 개편을 실시한다.
평일 저녁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 시사 프로그램 '뉴스하이킥' 진행은 신장식 변호사가 새로 맡는다.
MBC 라디오 '뉴스하이킥'의 새 진행자로 충분히 제 역할을 다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신장식의 뉴스하이킥'은 오는 16일부터 평일 저녁 6시 5분 MBC 라디오(서울/경기 MHz95.9)를 통해 방송되며, 유튜브 'MBC 라디오 시사' 채널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라디오가 2023년을 맞아 부분 개편을 실시한다.
평일 저녁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 시사 프로그램 '뉴스하이킥' 진행은 신장식 변호사가 새로 맡는다.
신장식 변호사는 MBC 라디오 시사 토크 프로그램 '정치인싸'의 고정 패널로 장기간 활약하며, 시사 콘텐츠 소비자들에게 ‘깊이 있는 평론’으로 사랑받아 왔다.
다수의 시사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해 온 신장식 변호사는 MBC '뉴스외전' 등에 출연, 보도의 가치를 잘 이해해 왔으며, ‘정치, 사회, 사법’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뉴스 이해도를 보여줬다.
최근까지 진행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높은 청취율로 라디오 진행자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MBC 라디오 '뉴스하이킥'의 새 진행자로 충분히 제 역할을 다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신장식 변호사는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청취자 여러분을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위로와 응원이 되는 방송, 사실과 논리의 힘으로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하이킥을 날리는 최고의 시사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장식의 뉴스하이킥'은 오는 16일부터 평일 저녁 6시 5분 MBC 라디오(서울/경기 MHz95.9)를 통해 방송되며, 유튜브 ‘MBC 라디오 시사’ 채널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손에 잡히는 경제'는 새해를 맞아 다양한 목소리로 청취자를 찾아간다. 평일 오전 8시 30분에는 기존 진행자인 이진우 기자가 '손에 잡히는 경제'에 집중해, 발 빠른 경제 이슈를 깊이 있게 다룬다.
오전 11시 5분에는 새 진행자 박정호 명지대 교수가 '손경제 플러스'로 더 폭넓은 경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11시 52분 김현우 행복자산관리소장의 '손경제 상담소'에서는 피부에 와닿는 맞춤 경제 상담으로 채워진다.
MBC 라디오는 '손경제'라는 브랜드를 공고히 하고, 수준 높은 경제 이야기를 다채롭게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박정호 교수가 진행하는 MBC 라디오 '손경제 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평일 오전 11시 5분 MBC 라디오(서울/경기 MHz95.9)를 통해 방송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힘든 시기 김사랑과 연락…친해졌다"
- 선우은숙, ♥유영재 빚 10억설 해명 "그거 때문에 죽어가"
- 김종국, 진짜 장가가나?…"결혼 가능해" 의미심장 발언
- 'IQ 204 천재' 백강현, 9세에 과학고 합격 근황
- 이대호 집, 해운대 뷰 대체 몇 평? 으리으리 "결혼이 최고"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