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데뷔 4주년 기념 스페셜 영상 공개…서로에 대한 애정 드러내 ‘훈훈’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1. 9. 0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4주년을 맞이한 그룹 원어스(ONEUS)가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소속사 측은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9일 0시 공식 SNS에 '[Special] ONEUS(원어스) 4th Anniversary : 4주년 MT여행'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 4주년을 기념해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데뷔 4주년을 맞이한 그룹 원어스(ONEUS)가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소속사 측은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9일 0시 공식 SNS에 '[Special] ONEUS(원어스) 4th Anniversary : 4주년 MT여행'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 4주년을 기념해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이들은 보드게임을 하고, 직접 요리를 하는 등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멤버들은 데뷔 4주년을 맞아 진솔한 소회도 나눴다. 원어스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의 타이틀곡 'Same Scent'로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1위를 차지한 바, 멤버 건희는 "올해 달님들이 너무 좋은 결과를 만들어 줘서 고마웠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다섯 멤버는 이어 "올해는 우리끼리 똘똘 뭉칠 수 있는 한 해였던 것 같다. 단합이 더 잘 돼서 좋았고, 대화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져서 좋았다"라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최근 아시아에서 진행된 데뷔 첫 월드투어 'REACH FOR US'를 성황리에 개최한 원어스는 오는 1월부터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주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