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이대호와 테니스 대결 승리 "월드컵 보는 것 같아" (집사부2)
이이진 기자 2023. 1. 8.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영철이 전 야구 선수 이대호와 테니스 대결에서 승리했다.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시즌2'(이하 '집사부2')에서는 김영철과 이대호가 테니스 시합을 벌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영철은 이대호와 대결했고, 9 대 2에서 연속 득점에 성공해 동점을 만들었다.
김영철은 테니스를 시작한 지 10개월 밖에 되지 않았지만 게임 도중 실력이 늘어 감탄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전 야구 선수 이대호와 테니스 대결에서 승리했다.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시즌2'(이하 '집사부2')에서는 김영철과 이대호가 테니스 시합을 벌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영철은 이대호와 대결했고, 9 대 2에서 연속 득점에 성공해 동점을 만들었다. 이대호는 9 대 9로 듀스인 상황에서 1점 앞서다 실책했고, 뱀뱀은 "거의 월드컵 보고 있는 것 같다"라며 기대했다.
결국 김영철이 승리했고, 김동현은 "대호 잘한 거다"라며 칭찬했다. 김영철은 테니스를 시작한 지 10개월 밖에 되지 않았지만 게임 도중 실력이 늘어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Q 204 천재' 백강현, 9세에 과학고 합격 근황
- 떠났던 함소원, 조작 논란 해명하더니 다시 귀국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홍현희, 결혼 잘했네…♥제이쓴, 통장 프러포즈→육아까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