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밖에 못해?" 허재, 최현민 선수 집 방문→잔소리 폭발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재가 최현민 선수의 집에서 잔소리를 폭발시켰다.
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허재가 최현민 선수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허재는 최현민 선수의 집을 찾았다.
허재는 최현민 선수의 집이 자신의 집인 듯 소파에 앉더니 전날 경기에서 패배한 탓인지 "농구 그거 밖에 못하겠냐"라고 잔소리에 시동을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허재가 최현민 선수의 집에서 잔소리를 폭발시켰다.
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허재가 최현민 선수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허재는 최현민 선수의 집을 찾았다. 최현민 선수의 집에는 김승기 감독, 전성현 선수, 이정현 선수가 와 있었다.
허재는 최현민 선수의 집이 자신의 집인 듯 소파에 앉더니 전날 경기에서 패배한 탓인지 "농구 그거 밖에 못하겠냐"라고 잔소리에 시동을 걸었다. 허재는 최현민 선수를 향해 "너 집 초대 잘했다. 아내도 잘 들어야 된다"고 해 최현민 선수 부부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허재의 잔소리가 계속되자 최현민 선수의 아들 이안이가 소리를 냈다. 허재는 "알았어. 조용히 할게. 아버지 그만 혼내?"라고 말하며 잔소리를 멈추더니 최현민 선수에게 "너 얘가 말은 못하지만 다 알고 있다는 거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Q 204 천재' 백강현, 9세에 과학고 합격 근황
- 떠났던 함소원, 조작 논란 해명하더니 다시 귀국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홍현희, 결혼 잘했네…♥제이쓴, 통장 프러포즈→육아까지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