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씨] 한낮 한파 풀리지만…미세먼지 '나쁨' 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요일인 8일 날씨는 아침 최저기온 영하 11도의 한파 이후 한낮에는 최고 12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1~영상 1도, 낮 최고기온은 3~12도가 되겠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영하 4도 ▲인천 영하 3도 ▲춘천 ▲8도 ▲강릉 ▲1도 ▲대전 영하 4도 ▲대구 영하 4도 ▲전주 영하 3도 ▲광주 영하 2도 ▲부산 영상 1도 ▲제주 영상 5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인 8일 날씨는 아침 최저기온 영하 11도의 한파 이후 한낮에는 최고 12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미세먼지는 대체적으로 ‘나쁨’ 수준을 유지해 나들이에는 여전히 부적합다다.
하늘상태는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새벽까지 울릉도와 독도에는 5~10㎜의 비가 내릴 전망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1~영상 1도, 낮 최고기온은 3~12도가 되겠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영하 4도 ▲인천 영하 3도 ▲춘천 ▲8도 ▲강릉 ▲1도 ▲대전 영하 4도 ▲대구 영하 4도 ▲전주 영하 3도 ▲광주 영하 2도 ▲부산 영상 1도 ▲제주 영상 5도다.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5도 ▲인천 5도 ▲춘천 3도 ▲강릉 10도 ▲대전 8도 ▲대구 9도 ▲전주 9도 ▲광주 10도 ▲부산 11도 ▲제주 14도다.
해상에서는 제주도 먼바다와 남해동부 바깥 먼바다, 동해 안쪽 먼바다는 새벽까지, 동해 바깥 먼바다는 아침까지 바람이 35~60km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은 1.5~4m로 매우 높게 일겠다.
안개는 오전 10시까지 전국 내륙에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고, 서해안과 남해안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일 잔류한 미세먼지가 대기 정체로 축적돼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제주권이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도권, 강원영서, 세종, 충북, 충남, 대구, 경북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매우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여자는 성폭행해도 돼, 콘돔은…" 충격 발언 러軍 아내 결국
- "이 꽃뱀들아" 가출 10대 여학생들 간음하고 모욕한 20대男 둘 결국
- "계속 말 바꾸는 이기영, 무죄 받으려고 시신 못 찾게…상당히 전략적"
- 미스터트롯2 가요계 지각변동 만들어낸 브랜드 파워
- 30대 여교사가 훈계하자 총 쏴버린 美 6세 男초등생
- 한동훈, '윤한갈등' 줄자 '대야 공세'…'지지층·이재명' 동시 공략
- 3차 장외집회 앞두고 있는데…이재명 사법리스크에 '추동력 부족' 과제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다양성과 정체성을 모두 잡다…서독제, 부국제와 차별화된 개막작 선택 [D:영화 뷰]
- ‘FA 장현식 영입’ LG, 에르난데스 불펜 등판 안 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