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관왕' 세븐틴 "'앨범 프로듀싱' 멤버 우지에게 고마워" [2023 골든디스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골든디스크'에서 세븐틴이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제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7일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개최됐다.
한편, 제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라인업에는 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 스트레이 키즈, 트레저, 세븐틴, (여자)아이들, 비오, 빅나티, 아이브, 제이홉, 싸이, 윤하, 박재범, 김민석, 임영웅, 문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2023 골든디스크'에서 세븐틴이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제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7일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개최됐다. 진행은 이다희, 성시경, 박소담, 닉쿤이 맡았다.
이날 세븐틴은 타이 케이팝 아티스트상, 베스트 퍼포먼스상에 이어 음반 부문 본상으로 3관왕을 차지했다. 수상 후 에스쿱스는 "저희 캐럿(팬덤명)들에게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다"고 팬들에게 먼저 인사했다.
이어 그는 "매 앨범 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그 과정이 쉽지 않다고 생각이 든다. 그 과정에서 묵묵히 열심히 해주는 우리 우지에게 고맙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며 팀 앨범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멤버 우지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또 에스쿱스는 "2023년도에는 K팝 팬분들이 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제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라인업에는 엔하이픈, 르세라핌, 뉴진스, 스트레이 키즈, 트레저, 세븐틴, (여자)아이들, 비오, 빅나티, 아이브, 제이홉, 싸이, 윤하, 박재범, 김민석, 임영웅, 문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오현규 "손흥민, 자비로 돈 안 챙겨줘…섭섭하긴 했다" (리천수)
- 강하늘, '1월 결혼 발표' 강아랑 결혼식 축가 직접 부른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