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이강인vs쿠보 절친 더비 성사...코파델레이 16강 대진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21·마요르카)과 절친 쿠보 타케후사(21·레알 소시에다드)가 코파 델 레이에서 격돌한다.
이강인이 뛰고 있는 마요르카는 레알 소시에다드와 만난다.
마요르카는 1라운드에서 아우톨, 레알 우니온, 폰테베드라 등 하부리그 팀들을 꺾고 16강에 진출했다.
인터시티라는 하부리그 팀에게 쩔쩔매다 간신히 16강에 진출한 바르셀로나는 역시 하부리그 팀인 AD 세우타와 만나고 레알 마드리드는 비야레알과 격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이강인(21·마요르카)과 절친 쿠보 타케후사(21·레알 소시에다드)가 코파 델 레이에서 격돌한다.
스페인 왕립축구협회는 7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진행된 2022/23시즌 코파 델 레이 16강 대진 추첨식 결과를 발표했다.
이강인이 뛰고 있는 마요르카는 레알 소시에다드와 만난다. 공교롭게도 소시에다드는 이강인의 절친 쿠보 타케후사가 속한 팀이다.
마요르카는 1라운드에서 아우톨, 레알 우니온, 폰테베드라 등 하부리그 팀들을 꺾고 16강에 진출했다. 레알 소시에다드도 카잘레가스, 코리아, 로그로녜스 등 하부리그 팀들을 꺾었다.
인터시티라는 하부리그 팀에게 쩔쩔매다 간신히 16강에 진출한 바르셀로나는 역시 하부리그 팀인 AD 세우타와 만나고 레알 마드리드는 비야레알과 격돌한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레반테, 발렌시아는 스포르팅 히혼, 세비야는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레알 베티스는 오사수나, 아틀레틱 빌바오는 에스파뇰과 격돌한다.
16강 일정은 1월 18일과 19일에 걸쳐 진행된다. 32강부터 VAR 시스템이 적용되며 TV중계 일정은 추후 확정된다.
사진=마요르카,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왕립축구협회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오현규 "손흥민, 자비로 돈 안 챙겨줘…섭섭하긴 했다" (리천수)
- 강하늘, '1월 결혼 발표' 강아랑 결혼식 축가 직접 부른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