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뷰티풀 라이어’ 두 번째 티저 공개… 9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일 컴백을 앞둔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12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MV의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화려한 조명이 비치는 공연장 안에서 몬스타엑스는 메인 무대에 올라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 컴백을 앞둔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12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MV의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로 시작된다. 화려한 조명이 비치는 공연장 안에서 몬스타엑스는 메인 무대에 올라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영상 말미에 아이엠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이 일부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거부할 수 없는 Beautiful Liar”라는 가사에는 몬스타엑스만의 치명적인 매력이 함축돼있었다.
‘뷰티풀 라이어’는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이다.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신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런닝맨’에 완전체로 출격… 9일 녹화
- “대기업 채용인 줄”… 강민경, 2년전 경력 뽑으며 ‘3개월 인턴’
- 도심에 불시착한 토끼들…토끼도, 생태계도 위험하다
- “벌거벗은 채 ‘엉엉’”… 3살 아들 쓰레기집에 방치한 母
- “슬램덩크 보자는 남친, 오타쿠 같다”… 팬들 “선 넘네”
- “PC방 또 갔네?”… 관장, 11살 제자 겨루기로 150대 ‘퍽퍽’
- “만화방 밀실서 학생들 성행위?” 충주 맘카페 글 파문
- [핫인픽] #꼰대? 이어폰 #불쾌한 나눔 #중국 약대란
- “‘택시기사·동거녀 살해’ 이기영, 사이코패스 진단 불가”
- 여중생과 성관계 하려던 남성, 잡고보니 전과 5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