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놀이패와 정동원 콜라보…‘뱃놀이’ 무빙 안무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연말 가요대제전에서 선보였던 '뱃놀이'의 무빙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정동원은 지난 6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뱃놀이' 무빙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정동원의 움직임에 따라 함께 움직이는 카메라 무빙 덕분에 여러 각도에서 '뱃놀이'의 안무를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연말 가요대제전에서 선보였던 ‘뱃놀이’의 무빙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정동원은 지난 6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뱃놀이’ 무빙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뱃놀이’는 국악과 트로트를 접목한 전통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31일, 연말 마지막 방송으로 출연한 ‘2022 MBC 가요대제전’에서 선보인 특별한 ‘뱃놀이’ 안무 연습 장면을 보다 색다른 무빙 버전으로 촬영한 영상이다.
가슴에 태극기가 새겨진 흰색 도포를 착용하고 등장한 정동원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댄스 실력을 뽐냈다. 정동원의 움직임에 따라 함께 움직이는 카메라 무빙 덕분에 여러 각도에서 ‘뱃놀이’의 안무를 감상할 수 있다. 영상 중반부에 깜짝 등장한 사물놀이패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역동적인 움직임과 함께 전통악기를 연주하며 등장한 사물놀이패는 정동원과의 완벽한 합을 이루며 신명 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동원은 사물놀이패의 연주에 맞춰 ‘탈춤’을 멋스럽게 선보였다.
올해도 정동원은 팬들과 활발히 만날 예정이다. 오는 14, 15일에는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업 채용인 줄”… 강민경, 2년전 경력 뽑으며 ‘3개월 인턴’
- 도심에 불시착한 토끼들…토끼도, 생태계도 위험하다
- “자지러지게 ‘엉엉’”… 3살 아들 쓰레기집에 방치한 母
- “슬램덩크 보자는 남친, 오타쿠 같다”… 누리꾼 “선 넘네”
- “PC방 또 갔네?”… 관장, 11살 제자 겨루기로 150대 ‘퍽퍽’
- “만화방 밀실서 학생들 성행위?” 충주 맘카페 글 파문
- [핫인픽] #꼰대? 이어폰 #불쾌한 나눔 #중국 약대란
- “‘택시기사·동거녀 살해’ 이기영, 사이코패스 진단 불가”
- 여중생과 성관계 하려던 남성, 잡고보니 전과 5범
- 이기영, 살해전 동거녀와 여행…소름돋는 이 모습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