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퍼즐' 두 번째 뮤비 티저…절제와 성숙미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이 신곡 '퍼즐'(Puzzl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 나인'(THE PIECE OF9) 타이틀곡 '퍼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SF9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 나인'은 흩어진 조각을 퍼즐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SF9이 신곡 ‘퍼즐’(Puzzl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 나인’(THE PIECE OF9) 타이틀곡 ‘퍼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F9이 비장한 모습으로 퍼즐을 완성해나가는 스토리가 담겼다. ‘이제서야 퍼즐이 완성돼’라는 가사에 맞춰 SF9은 비밀 요원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대로 단서를 찾고 서로를 향한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결말을 찾아나간다. SF9의 절제되면서도 성숙미 넘치는 퍼포먼스가 곡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더한다.
SF9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 나인’은 흩어진 조각을 퍼즐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퍼즐’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결말을 찾아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풀어냈다. 특히 멤버 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 휘영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한편 SF9의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 나인’은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웅', 200만 돌파…신작 공세 불구 흥행은 계속된다
- [D:이슈] ‘위로의 노래’ 부르는 강민경 vs ‘열정페이’ CEO 강민경
- 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스포티파이서 역주행…49계단 상승
- 호주유학원 IBN유학, 호주 ICMS호텔관광대학교 선정 최우수 호주유학원상 수상
- [CES 2023] SKT "UAM 체험 프로그램에 관람객 운집"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