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200만 돌파…신작 공세 불구 흥행은 계속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영웅'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CJ ENM에 따르면7일 '영웅'은 오전 8시 200만 관객을 돌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가 20일째 '맘마미아!2' 21일째 200만 돌파보다 빠른 속도다.'영웅'은 '스위치', '젠틀맨' 등 쏟아지는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개봉 이후 17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최정상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영웅'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CJ ENM에 따르면7일 '영웅'은 오전 8시 200만 관객을 돌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가 20일째 '맘마미아!2' 21일째 200만 돌파보다 빠른 속도다.
'영웅'은 '스위치', '젠틀맨' 등 쏟아지는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개봉 이후 17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최정상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바타: 물의 길'(15.6%)을 제치고 16.4%의 높은 좌석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영웅'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공감할 가슴 벅찬 이야기,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긴 다채로운 넘버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며 N차 관람 열풍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빚어내는 풍성한 시너지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 관객까지 폭넓은 세대의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영웅' 만의 필람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한편 '영웅'은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그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이슈] ‘위로의 노래’ 부르는 강민경 vs ‘열정페이’ CEO 강민경
- 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스포티파이서 역주행…49계단 상승
- 호주유학원 IBN유학, 호주 ICMS호텔관광대학교 선정 최우수 호주유학원상 수상
- [CES 2023] SKT "UAM 체험 프로그램에 관람객 운집"
- 푸마, 15일 페퍼저축은행과 브랜드데이 진행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