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스포티파이서 역주행…49계단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글로벌 스포티파이 차트를 역주행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글로벌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집계기간 12월 30일~1월 5일) 63위를 기록하며 11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
이는 지난주 대비 49계단 대폭 상승한 순위이자 르세라핌이 글로벌 주간 톱 송에 진입한 이래 최고 기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글로벌 스포티파이 차트를 역주행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이 글로벌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집계기간 12월 30일~1월 5일) 63위를 기록하며 11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
이는 지난주 대비 49계단 대폭 상승한 순위이자 르세라핌이 글로벌 주간 톱 송에 진입한 이래 최고 기록이다.
이 곡은 싱가포르(7위), 대만(18위), 일본(23위) 등 16개 국가/지역 주간 톱 송에 자리했다. 특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필리핀, 페루, 칠레를 포함해 총 12개 국가/지역에서 지난주보다 높은 순위를 보여줬다. 한국(4위)에서는 12주 동안 ‘톱 4’에 머물며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8일 데뷔 싱글 ‘FEARLESS’의 수록곡 ‘Choices’를 선공개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주유학원 IBN유학, 호주 ICMS호텔관광대학교 선정 최우수 호주유학원상 수상
- [CES 2023] SKT "UAM 체험 프로그램에 관람객 운집"
- 푸마, 15일 페퍼저축은행과 브랜드데이 진행
- “땡큐 케인” 살아난 손흥민, 포츠머스 상대 몰아치기 기대감
- 여자 화장실 옆 칸서 몰래 훔쳐보던 그놈...실리콘벨리 CEO였다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