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 손연재, 복근 드러낸 핫핑크 패션...이민정도 "하, 이뻐" 감탄
이지수 2023. 1. 7. 08:58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조각 같은 몸매를 드러냈다.
손연재는 6일 핫핑크 의상을 입은 근황 사진을 올려놓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긴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채, 미니스커트-탱크톱-재킷으로 이뤄진 쓰리피스를 입었는데 특히 가슴 바로 밑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탄탄한 복근이 시선을 강탈했다.
손연재의 탄탄한 몸매와 패션을 접한 이민정은 “하 이뻐어어어”라며 부러워했다.
한편 손연재는 선수 은퇴 후 리듬체조 꿈나무를 육성하는 리프 스튜디오를 설립해 CEO로 활약 중이다. 지난해 8월에는 9세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수홍♥' 김다예, “남편 잘생겼죠? 외모 보고 만났어요” 동문시장서 당당 데이트~
- '52세' 박주미, 분수대 걸터앉아 8등신 몸매 과시..."해외여행 떠난 여대생인 줄~"
- '나는 솔로' 12기 광수, 변리사 포스 넘치는 프로필 사진 화제.."옥순, 보고 있나?"
- 한소희, 서른살 맞아 올린 새해 근황은? 숙소서 극세사 몸매 자랑~
- [단독] 주민하♥유일, 부모 됐다! 첫 아들 출산 ‘새해 경사’
- 강민경 '열정페이' 논란에 기안84 채용공고 뒤늦게 화제..."신입 어시, 연봉 3천"
- 제니, '군살 제로' 상반신 드러낸 화보...반지 대체 몇개를 낀 거야?
- 구단 해명 반박, 김연경도 김해란도 "선수 기용 개입 있었다, 그 때문에 진 적도"
- 송혜교, 흑백으로도 감출수 없는 고혹적 아름다움
- “뮤비 소재 나만 불편함?”…여전히 엇갈린 시선의 뉴진스 ‘O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