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3] 마이크로닉스, 게이밍에 특화된 방수 키보드와 파워로 ‘시선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글로벌 최대 크기의 가전·IT 전시회 CES 2023 LVCC(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부스를 내고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인 '위즈맥스'(WIZMAX)의 다양한 게이밍 특화 제품군을 전시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두 번째로 마이크로닉스는 세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위즈맥스' 브랜드를 강화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도 함께 행사장에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글로벌 최대 크기의 가전·IT 전시회 CES 2023 LVCC(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부스를 내고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인 ‘위즈맥스’(WIZMAX)의 다양한 게이밍 특화 제품군을 전시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마이크로닉스는 게이밍 특화 키보드로 눈길을 끌었다. 마이크로닉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MANIC EX580 키보드는 4세대 옵티컬 스위치를 탑재해 타건감을 높였으며, 크리스탈 재질과 10억 회(100 밀리언)의 내구성을 보장한다.
또 이 모델은 누구나 친근하게 다가갈만한 파스텔 톤 색상과 아름다운 LED 기능을 장착했으며 완전 방수를 지원해 오염 가능성이 높은 PC방 등의 환경에도 적합할 것으로 사료된다. 실제로 CES 2023 부스에서 마이크로닉스는 이 키보드를 아예 물에 담가놓고 작동시키는 등 완벽한 방수 능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두 번째로 마이크로닉스는 세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위즈맥스’ 브랜드를 강화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도 함께 행사장에서 소개했다. 행사장에서는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은 ‘위즈맥스 플래티넘 제품군’이 다수 모습을 드러냈으며, 대부분 위즈맥스 특유의 안정성과 함께 전력 효율 80 PLUS GOLD 인증을 받았다.
특히 최신 제품군인 아스트로 II 골드 제품의 경우 엔비디아 GTX 40X0(4070~4090) 시리즈에 대응하는 제품군으로, 넉넉한 전원 포트를 통해 타사 파워와 달리 2대의 40X0 그래픽 카드를 연결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타사 제품의 경우 2대의 40X0 그래픽 카드를 연결하려면 별도의 케이블을 활용해야 한다.
이외에도 마이크로닉스 부스에서는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갖출 수 있는 CPU 쿨러와 마우스 등도 함께 전시했다.
CPU 쿨러는 'MA-4 프리깃'과 'MA-6 프리깃'으로 나뉘며, 아직 프로토타입인 MA-6 프리깃은 방열판 재질을 알루미늄과 구리를 병행했고 히트 파이프도 다수 배치해서 TDP 250W인 CPU까지 대응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마우스는 '메카 ZM2'와 '워프 WM2'가 마이크로닉스의 주력 모델로, 최대 1만 9,000 DPI 감도를 지원하고 손에 쥐는 느낌을 살리고자 아치 라인과 함께 특수 표면 처리가 이루어진 제품이다.
이러한 게이밍용 제품군에 대해 마이크로닉스의 한 관계자는 “저희가 이번이 두 번째 CES 참가다. 지난해에는 저희 존재 자체를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것이 목적이었다면, 이번에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말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3] 롯데의 초실감형 메타버스에 극찬이어져.. '새 기준을 제시하다'
- [CES 2023] MSI, 압도적 성능을 가진 차세대 게이밍 노트북으로 '눈길'
- 조재윤 디렉터 “카트 드리프트, 매치메이킹 만큼은 자신 있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