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이해' 정재성, 시청자 분노 일으킨 씬스틸러…디테일한 눈빛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재성이 '사랑의 이해'에서 씬 스틸러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4일과 5일에 방송된 JTBC '사랑의 이해' 5, 6회에서 정재성은 직원들에게 권력과 강요를 일삼는 KCU은행 육시경 지점장으로 열연을 펼치며 스토리에 흥미를 더했다.
한편 대체 불가 소화력으로 육시경 캐릭터를 그려내는 정재성의 활약이 돋보이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배우 정재성이 '사랑의 이해'에서 씬 스틸러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4일과 5일에 방송된 JTBC '사랑의 이해' 5, 6회에서 정재성은 직원들에게 권력과 강요를 일삼는 KCU은행 육시경 지점장으로 열연을 펼치며 스토리에 흥미를 더했다.
먼저 5회에서 육시경(정재성 분)은 퇴근을 앞둔 안수영(문가영)에게 풍경물산 접대 자리에 함께할 것을 강요했다. 이에 안수영은 난감해했지만 약속 장소로 향했고, 접대 자리에서 업체 사장에게 은행 상품을 추천했다.
사장은 이런 안수영에게 불편함을 표하자 육시경은 그의 비위를 맞추며 아부해야만 했다. 이후 육시경은 업체 사장을 배웅한 뒤, 안수영의 태도를 지적하는가 하면 접대 자리에 함께한 대가로 택시비를 쥐어줬다. 이 과정에서 정재성은 시시각각 변하는 촘촘한 눈빛 연기와 감정 변화를 선보이며 완벽한 연기를 펼쳤다.
이처럼 정재성의 묵직하고 강렬한 존재감은 극의 흐름을 단번에 바꿔놓았다. 육시경은 안수영에게 성훈건설 접대 자리도 함께하자 했지만, 단호히 거절하는 그녀에게 보복하듯 많은 업무를 부과했다. 보다 못한 박미경(금새록)이 안수영을 돕겠다고 나서자, 안수영을 대하던 것과 180도 다른 온화한 모습으로 "하찮은 일에 신경 쓰지 말라"고 말했다.
이어 정재성은 안수영을 향한 괴롭힘에 한층 박차를 가하며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육시경은 회의에 참석한 직원들에게 안수영을 돕지 말라고 협박하는 등 노골적으로 안수영을 괴롭히기 시작했다. 그는 회의가 끝난 후 복도에서 마주친 안수영에게 "안 주임 없어도 아무 지장 없으니까, 안 주임은 가서 안 주임 할 일 해요"라고 모멸감 주는 말을 쏟아내며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6회에서 정재성은 육시경의 격앙된 감정을 온몸으로 표현해 전율을 선사했다. 안수영에게 강압 행위로 고발당한 육시경은 분노를 주체하지 못해 위압적인 분위기를 형성했다. 하지만 이후 그는 회의시간에 안수영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며 직원들을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육시경의 부인과 내연녀가 갑작스럽게 동시에 은행을 방문해 그를 당혹케 만들었다.
육시경의 부인은 지점장실에 있던 그와 내연녀가 함께 한 사진을 보고 화를 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논란의 당사자인 내연녀가 등장했다. 냉랭한 분위기 속 육시경은 어쩔 줄 몰라하며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난감한 표정만 지어 보였다.
한편 대체 불가 소화력으로 육시경 캐릭터를 그려내는 정재성의 활약이 돋보이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하늘, '1월 결혼 발표' 강아랑 결혼식 축가 직접 부른다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