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로맨스부터 진실 추적까지…시청자 웃기고 울리는 '전천후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은수가 '사장님을 잠금해제'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4, 5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이철하) 9, 10회에서는 정세연(서은수 분)의 활약이 빛났다.
오미란과 오영근(정동환)이 손을 잡고 박인성을 실버라이닝 사장 자리에서 해임하자, 정세연은 새로운 여론을 몰고 왔다.
정세연의 활약에 힘입어 박인성은 실버라이닝 사장 자리를 되찾았고, 정세연의 얼굴에도 웃음이 피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서은수가 '사장님을 잠금해제'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4, 5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이철하) 9, 10회에서는 정세연(서은수 분)의 활약이 빛났다. 위기에 빠진 박인성(채종협)을 구할 뿐 아니라, 로맨스에도 급물살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정세연은 박인성, 마피(김성오)와 김선주(박성웅) 사장 찾기에 나섰다. 하지만 노위제(방주환)가 김선주를 빼돌렸다. 여기에 갑자기 사라진 어머니 때문에 정세연은 더욱 충격에 빠졌다. 그는 어머니를 찾기 위해 오미란(이상희)이 시키는 대로 바로 4.0 베타 버전을 빼내려고 했지만, 이내 마음을 바꿔 모든 걸 박인성과 마피에게 털어놓고 도움을 청했다.
그리고 정세연은 어머니를 무기로 자신을 협박하던 오미란을 직접 찾아갔다. 더는 당신에게 휘둘리지 않고 마주하겠다는 의미였다. 결국 당당하게 오미란과 대면하고 어머니까지 찾았지만, 아픈 어머니 생각에 눈물이 흘렀다. 눌러뒀던 감정이 터져 나와서였을까. 자신을 위로해주는 박인성에게 입을 맞추며 설렘을 일으켰다.
로맨스에 급물살을 일으킨 정세연의 활약은 계속됐다. 오미란과 오영근(정동환)이 손을 잡고 박인성을 실버라이닝 사장 자리에서 해임하자, 정세연은 새로운 여론을 몰고 왔다. 박인성을 돕고 싶다는 사람들을 모아 인터넷 방송을 했고, 박인성이 다시 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왔다. 늘 박인성에게 위로받던 정세연이 이번에는 먼저 위로를 건네기도 했다. "우린 아역 배우 빼고는 못 할 게 없는 나이"라는 박인성이 해줬던 말을 그대로 돌려주며 다시금 의지를 돋궜다.
정세연의 활약에 힘입어 박인성은 실버라이닝 사장 자리를 되찾았고, 정세연의 얼굴에도 웃음이 피어났다. 그러나 위기는 끝나지 않았다. 김선주를 찾아낸 마피가 노위제에게 습격을 당하며 정신을 잃고 쓰러진 것. 충격에 휩싸인 정세연이 과연 모든 진실을 밝혀내고 김선주를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서은수는 김선주 사장을 찾기 위해 펼쳐지는 추적부터 박인성과의 간지러운 로맨스, 그리고 적재적소에 깨알 같은 코미디 요소까지 자유자재로 그려내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어머니를 향한 마음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눈물을 자아내다가도 갇혀있던 정세연의 마음이 열리고 있는 것을 표현해내며 또 웃음을 짓게 했다.
몰입도 높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하는 서은수를 만나볼 수 있는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단 2회만을 남겨놓고 있다.
사진=ENA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하늘, '1월 결혼 발표' 강아랑 결혼식 축가 직접 부른다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