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공현주, 임신 축하물결ing…"예비 토끼띠 쌍둥이맘"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공현주의 임신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도 축하가 이어졌다.
4년 만에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인생 2막을 연 공현주에게 많은 이들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공현주가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6일 공현주의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공현주 씨가 임신했다. 7월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공현주는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공현주의 남편은 금융업 종사자로 알려졌다.
이날 공현주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엄마가 되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올해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드디어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날이 더워질 때쯤이면 두 아이의 엄마가 될 예정이에요"라며 토끼띠 맘을 예고하며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공현주는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좋은 소식을 빨리 알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마음이 들어 이제서야 알려드려요"라며 안정기에 접어 들었음을 전했다.
공현주의 임신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도 축하가 이어졌다. 배우 한다감은 "아~~너무 축하해~!!! 건강관리 잘하고~"라는 반응을, 김빈우는 "현주야 축하해"라고 댓글을 달며 훈훈함을 더했다. 박은혜 또한 '우와~~축하해~~~"라며 축하를 보냈다.
최근 출산한 초보맘 개그우먼 이수지, 김영희 또한 각각 "우왁 언니 대박 축하드립니다",""세상에!!!!현주야!!!!너무너무 축하해!!!!"라며 함께 기뻐했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났던 그는 당분간 부모로서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다. 4년 만에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해 인생 2막을 연 공현주에게 많은 이들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공현주는 1984년 생으로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시나몬 코리아로 데뷔한 후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연기에 데뷔했다. 최근에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에 출연했다.
사진=공현주, 엑스포츠뉴스 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하늘, '1월 결혼 발표' 강아랑 결혼식 축가 직접 부른다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