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안양, '베테랑 풀백' 정준연과 재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연이 FC안양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안양은 6일 '측면 수비수 정준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특히 오른쪽과 왼쪽을 가리지 않고 활약할 수 있기 때문에 안양의 측면 강화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정준연은 "안양과 함께 할 수 있게 믿어주신 구단과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2023시즌에는 팬 분들과 함께 더욱 많은 추억을을 쌓을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정준연이 FC안양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안양은 6일 '측면 수비수 정준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정준연은 지난 2008년 전남드래곤즈를 통해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전남에서 여덟 시즌 동안 K리그 82경기를 소화한 뒤 2014년 광주FC로 이적했다. 이적 첫 해부터 꾸준히 출전하며 1부리그로 승격하는데 공헌했다. 상주상무에서 전역 후 다시 광주로 복귀해 2019시즌 광주의 K리그2 우승에도 기여했다. 2021시즌부터 안양에 합류해 측면 수비를 책임졌다. K리그 통산 기록은 229경기 3골 5도움이다.
정준연은 헌신적인 플레이와 정확한 패스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오른쪽과 왼쪽을 가리지 않고 활약할 수 있기 때문에 안양의 측면 강화에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정준연은 K리그에서만 200경기를 넘게 소화한 베테랑이다.
정준연은 "안양과 함께 할 수 있게 믿어주신 구단과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2023시즌에는 팬 분들과 함께 더욱 많은 추억을을 쌓을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지난 3일(화)부터 태국 후아힌에서 1차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사진= FC안양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부천FC, '브라질 특급 윙포워드' 라모스 영입
- ‘부상병동’ 토트넘, 북런던더비까지 벤탄쿠르만 복귀할 수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양발잡이 손흥민처럼… 쿨루셉스키 “약발도 잘 쓰고 싶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중원 강화 노리는 김포, 서재민-민성연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서울이랜드, ’브라질 폭격기’ 헤난 영입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