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가 곧 서사… ‘아일랜드’ 속 美친 싱크로율
김다은 2023. 1. 6. 17:03
차은우의 ‘아일랜드’다.
차은우가 지난해 12월 30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극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극 중 차은우는 바티칸 최연소 요한 역을 맡아 구마를 진지한 모습부터 장난기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간 로맨틱 코미디물로 시청자를 만난 차은우는 처음 도전한 판타지 액션 장르물에서도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내며 시청자를 그만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
특히 1,2회 공개와 동시 그는 남다른 사제복 핏과 자연스러운 이탈리아어 연기로 요한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구마를 하는 진지한 모습부터 나이에 맞는 장난스러움까지 다양한 면면을 지닌 요한에 녹아든 차은우는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했다.
차은우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매주 금요일 정오 티빙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주민하♥유일, 부모 됐다! 첫 아들 출산 ‘새해 경사’
- 강민경, "가스레인지보다 못한 연봉.." 채용공고 논란에 "제 불찰" 사과했지만 후폭풍
- 강민경 '열정페이' 논란에 기안84 채용공고 뒤늦게 화제..."신입 어시, 연봉 3천"
- 제니, '군살 제로' 상반신 드러낸 화보...반지 대체 몇개를 낀 거야?
- 구단 해명 반박, 김연경도 김해란도 "선수 기용 개입 있었다, 그 때문에 진 적도"
- 아이브 장원영·이서, 립싱크 논란에 갑론을박…“왜 앉아서?”vs“최선의 선택”
- 송혜교, 흑백으로도 감출수 없는 고혹적 아름다움
- “뮤비 소재 나만 불편함?”…여전히 엇갈린 시선의 뉴진스 ‘OMG’
- 김우빈, ♥신민아도 반한 태평양 어깨 '심쿵'
- [인터뷰] 뮤지컬 ‘루쓰’가 뭐길래? 선예가 한국행 짐싼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