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온라인 상담으로 새해계획 달성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는 자사 온라인 상담 플랫폼 '네이버 엑스퍼트'를 통해 운세, 어학, 재테크 등 사용자들이 새해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분야 관련 전문가 상담 클래스를 선별해 제안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운세·세무·심리·법무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일대일 상담이나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사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지식거래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자사 온라인 상담 플랫폼 ‘네이버 엑스퍼트’를 통해 운세, 어학, 재테크 등 사용자들이 새해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분야 관련 전문가 상담 클래스를 선별해 제안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운세·세무·심리·법무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일대일 상담이나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사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지식거래 플랫폼이다.
이번 엑스퍼트 이벤트에는 심리 상담, 학업 계획, 재테크 등 사용자들이 연초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주제 관련, 해당 분야 선호도 높은 전문가 상담 클래스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도록 제공된다.
사용자들이 새해에 엑스퍼트를 통해 주로 상담을 진행하는 주제들과 더불어 시즌에 적합한 주제 등을 종합해 각자 수립한 계획을 효과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관련 상담 클래스를 선보인 것이다. 세부적으로 ▲2023년 사주 운세 ▲어학, 입시 학습 등 학업 컨설팅 ▲재테크, 세무 관련 재무 상담 등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로 구성됐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오는 2월 말일까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 구성된 상담 클래스 중 일부 콘텐츠에는 별도 할인율이 적용되는 쿠폰도 지급된다.
네이버 엑스퍼트 강춘식 리더는 “네이버 엑스퍼트 사용자들이 새해를 맞아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획을 세우는 분야에 대해 전문가들의 조언과 함께 계획 대비 목표를 효과적으로 성취할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라며 “지난해 많은 사용자들이 엑스퍼트를 활용한 만큼, 올해도 다양한 상담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가들에게도 새로운 기회를 발굴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엑스퍼트는 지난 2019년 11월 출시 이후 3년 만에 전문가와 사용자를 누적 200만 건 연결하며 온라인 상담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현재 96개 상담 분야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운세, 세무, 심리상담 주제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의 현역 대통령 행세
- 與지지층 당대표 예측...나경원 35.0% 김기현 15.2% 유승민 13.7%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배현진, 친윤 공부모임 '국민공감' 간사로 합류
- 이기영 거주지 혈흔, 주인 밝혀졌다…'남성 1명·각각 다른 여성 3명'
- 주호영 "文정권 땐 무인기 37일간 휘젓고 다녀…누워서 침 뱉기"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