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감스트, ♥뚜밥과 초고속 결혼 발표하더니 명품백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감스트가 결혼 예정인 여자친구 뚜밥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뚜밥이 남자친구 감스트에게 받은 명품 H사 가방이 담겼다.
뚜밥은 "5일 뒤 난 무엇을 해주어야하나"라며 다가오는 감스트의 생일을 걱정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카페 데이트를 하는 감스트, 뚜밥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BJ 감스트가 결혼 예정인 여자친구 뚜밥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했다.
뚜밥은 3일 "김인직 최고의 남자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자랑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뚜밥이 남자친구 감스트에게 받은 명품 H사 가방이 담겼다. 해당 가방은 약 35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뚜밥은 "5일 뒤 난 무엇을 해주어야하나…"라며 다가오는 감스트의 생일을 걱정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카페 데이트를 하는 감스트, 뚜밥이 담겼다. 카페에 마주앉은 두 사람은 입에 포크를 물고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생일 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올해도 예쁜 연애 하세요", "잘 어울린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스트 뚜밥 커플을 응원했다.
감스트는 7세 연하의 뚜밥과 열애 사실을 고백, 커플링을 인증하고 공개 입맞춤을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BJ짭제의 결혼식에 참여해 결혼 암시로 관심을 모았다. 뚜밥은 "내년에 좋은 소식 있으시냐"는 질문에 "내년 가을에?"라고 웃는 모습을 보였다.
감스트 역시 결혼을 암시하며 "9월, 10월에"라고 대답해 많은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됐다.
한편, 감스트는 아프리카TV, 유튜브를 통해 활동하고 있다.
사진=뚜밥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과 재혼 예고하더니 샤넬 협찬받았네
- 신정환, 이제는 유흥업소까지?…"살기 위해 발버둥"
- "송혜교♥차은우, 열애 의혹 사실…매니저가 폭로"…또 가짜 뉴스?
- 신지, 김종민과 함께 제주行…커플템 착용까지?
- 현빈♥손예진 아들 사진 공개…"누구 닮은건지 모르겠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