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세임 센트’ 美 틴보그 선정 ‘2022 최고의 K팝’ 쾌거
이세빈 2023. 1. 6. 15:27
그룹 원어스의 ‘세임 센트’가 ‘2022 최고의 K팝’에 등극했다.
미국 매거진 틴보그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어스의 미니 8집 ‘말루스’(MALUS) 타이틀곡 ‘세임 센트’(Same Scent)를 ‘2022 최고의 K팝’(The 79 Best K-Pop Songs of 2022)으로 선정했다.
틴보그는 ‘세임 센트’에 대해 “곡의 하이라이트에서 나오는 고혹적인 기타 사운드는 K팝 4세대 최고의 가수인 서호와 건희의 매력적인 보컬을 위한 길을 열어준다”며 “언제나 대중을 끌어들이는 재능을 지닌 원어스에게 이번 음반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그룹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잘 보여 준다”고 극찬했다.
앞서 원어스는 ‘세임 센트’로 영국 매거진 데이즈드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K팝 트랙’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틴보그 ‘2022 최고의 K팝’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원어스는 이달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주 투어에 돌입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주민하♥유일, 부모 됐다! 첫 아들 출산 ‘새해 경사’
- 제니, '군살 제로' 상반신 드러낸 화보...반지 대체 몇개를 낀 거야?
- 강민경, "가스레인지보다 못한 연봉.." 채용공고 논란에 "제 불찰" 사과했지만 후폭풍
- 강민경 '열정페이' 논란에 기안84 채용공고 뒤늦게 화제..."신입 어시, 연봉 3천"
- 송혜교, 흑백으로도 감출수 없는 고혹적 아름다움
- 아이브 장원영·이서, 립싱크 논란에 갑론을박…“왜 앉아서?”vs“최선의 선택”
- “뮤비 소재 나만 불편함?”…여전히 엇갈린 시선의 뉴진스 ‘OMG’
- 구단 해명 반박, 김연경도 김해란도 "선수 기용 개입 있었다, 그 때문에 진 적도"
- 김우빈, ♥신민아도 반한 태평양 어깨 '심쿵'
- [인터뷰] 뮤지컬 ‘루쓰’가 뭐길래? 선예가 한국행 짐싼 결심